Uncategorized

현대 비전 T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개념 출시

현대는 2019 LA 모터 쇼에서 새로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개념을 공개했으며, 이는 회사의 다가오는 Tucson에 대한 교체를 미리 보았습니다. The Vision T라고 불리는 것은 Frankfurt 모터쇼의 레트로 스타일의 현대 45 전기 SUV와 400bhp IMAX N DRIFT 버스에 따라 올해 한국 천막이 시작한 세 번째 컨셉 컨셉트 차량입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현대 투손은 2021 년에 대체 될 예정입니다. 우리는 이미 새로운 SUV에 대한 개발 노새를 감시했습니다.이 개념은 매우 유사한 프론트 엔드 스타일링을 특징으로하며 동일한 사다리꼴 모양의 라디에이터 그릴, 동일한 스플리터 디자인을 공유합니다. 범퍼의 양쪽에 비슷한 삼각형 헤드 램프와 거의 동일한 공기 덕트.
• 새로운 현대 투손 스파이 테스트
현대 비전 T 컨셉은 길이 4,610mm, 폭 2,014mm, 높이 1,704mm입니다. 따라서 다가오는 투손 교체가 이러한 측정을 유지하면 전신 자동차보다 약간 길고 좁고 키가 크게 나타납니다.
28

Vision T Concept의 눈에 기는 디자인 기능은 전기적으로 작동하는 충전 소켓 플랩, 최대 폭 후면 라이트 바 및 라디에이터 그릴과 동일한 텍스처와 패턴을 공유하는 숨겨진 LED 헤드 램프 렌즈가 포함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 범퍼로 사라집니다.
이 개념의 프론트 그릴에는 Aston Martin DBS GT Zagato와 유사하게 활성 바네 세트가 장착되어 있으며 연소 엔진에 냉각이 필요할 때 자동으로 열 수 있습니다. 엔진 온도가 떨어지면 반은 다시 닫히기 위해 공기 역학적 효율과 연비를 극대화합니다.
현대는 아직 Vision T의 토대 또는 파워 트레인에 대한 세부 사항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개념의 크기, 스타일링 및 이름을 고려할 때 현재 Tucson 플랫폼의 업데이트 된 버전을 기반으로하고 현재 Ioniq에서 들어 올린 139bhp 1.6 리터 4 기통 PHEV 장치의 재 작업 버전으로 구동됩니다.
새로운 현대 비전 T 컨셉으로 무엇을 만드나요? 아래 의견 섹션에서 알려주십시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