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한 전기 Citroen E-SpaceTourer는 현재 판매

Citroen의 새로운 E- 스페인 투어 미니 밴이 마침내 영국 시장에 도달했으며, 최근 공개 된 폭스 바겐 ABT E-Caravelle의 직접적인 라이벌 역할을 할 것입니다. 가격은 정부의 £ 3,000 플러그인 자동차 보조금을 포함하여 45,600 파운드에서 시작하며 11 월에 첫 배송이 도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 구매자는 두 개의 트림 레벨을 선택합니다. Citroen의 가족 중심의 느낌 사양은 £ 46,250에서 시작하여 2 위와 세 번째 좌석 행에 최대 8 명의 승객과 슬라이딩 주자에게 좌석을 제공합니다. 또한 6 개의 지붕 장착 통풍구가있는 아동 관측 거울, 하중 구속 인터넷 및 자동 듀얼 존 기후 제어도 있습니다.

최고의 사람 캐리어 및 MPV 2022

택시 및 셔틀 버스 회사는 Citroen의 약간 저렴한 회사 트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이 회사는 추가 좌석을 추가하고 후면 창문을 추가로 추가하지만 TPO 바닥재를위한 Feel Specification의 카펫을 버립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두 모델 모두 7 인치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제공되는데, 여기에는 EV의 에너지 흐름 및 전력 소비를 표시하는 새로운 그래픽과 밴의 충전 일정 및 열 사전 조건 시스템을 구성하는 새로운 메뉴가 있습니다.
Hill Start Assist, 운전사주의주의 경보, 사각 지대 모니터링 시스템, 역전 카메라, 충돌 위험주의 센서 및 헤드 업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포괄적 인 운전사 지원 기술도 있습니다. 분절.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