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 캠은 인생을 더 안전하고 공정하게 만드는 데 큰 기능을합니다.’

보험 적용 회사는 항상 최고의 언론을 얻지는 못하지만 최근까지 올라갈 때까지 나는 그들에게 의심. 17 세의 학습자 운전자 인 아이에게 보험 청구를 제공해야 할 때까지.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그녀는 저속 프랑을 가졌습니다. 이미 파열 된 1999 년 포드 몬데오에서 한 사람이 맞았습니다. 그녀는 원형 교차로 주변에서 크롤링하는 무거운 웹 트래픽에 있었고, 대기열 점프를 선택하고, 그녀 앞에서 자르고, 그녀의 자부심과 기쁨뿐만 아니라 그녀의 자신감을 움켜 쥐려고 노력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준수 한 것은 몇 달 동안의 혼란입니다. 증거에도 불구하고, 다른 축하 행사는 그녀를 상대로 선언했으며 딸의 보험 회사조차도 믿지 않는 개인 상해에 대한 보험 청구를 제기했습니다.
• 차량 내 캠 검토 : Dash Cam Test 2016
아마도 모든 것에 대한 충격은 보험 회사가‘학습자 운전자와의 원형 교차로에 사고를당하는 것에 근거하여 책임을 받아들이도록 동기를 부여했을 것입니다.
이상적인 것뿐만 아니라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신경 쓰지 마십시오. 이 보험 회사는 내가 의심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최소 저항의 경로와 최소 비용의 경로를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무고하고 비난받지 않는 젊은 운전자는 보험 적용 범위 이력에 대한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 140 억 파운드의 보험 적용 보험료를 삭제하는 새로운 기술
우리 가이 모든 것을 후회한다면 (우리가 선택한 보험 적용 범위를 제외하고) 딸의 차에 대시 캠이 장착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논쟁이 없다면, 장기간의 쇠약도없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가능성도 없을 것입니다. ‘모든 유형의 치료가 필요합니다.
대시 캠은 가장 빠르게 판매되는 가제트 중 하나이며 지금은 그렇습니다. 곧 많은 차량이 새로운 Citroen C3와 마찬가지로 개발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제 대시 캠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개인이 소송을 준수하도록 권장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