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된 2015 년 버라이어티 로버 및 버라이어티 로버 스포츠 세부 사항

업데이트 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이미 버라이어티 로버가 도로에서 가장 진보 된 자동차와 트럭 중 하나라고 생각했지만 랜드 로버는 그것을 믿습니다. 더 잘할 수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SUV 시장의 정점에 보관하기 위해 버라이어티 로버 라인업의 기술뿐만 아니라 엔진에 대한 업데이트 뗏목을 공개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Common Variety Rover 및 Range Rover Sport에는 눈에 띄는 디젤 엔진에 대한 업그레이드가 있습니다. TDV6이 트윈 터보를 사용하기 전에 이제는 다른 조정 외에도 큰 단일 터보 차저를 얻습니다. 그 결과, 전력은 254bhp와 600nm의 토크로 유지되는 동안, TDV6은 40.9mpg 경제 기후와 182g/km CO2 배출을 선언하면서 효과가 향상됩니다.
SDV6은 유사한 처리를 얻지 만 트윈 터보 설정을 유지합니다. 이제 100nm의 추가 토크를 제공하여 전반적으로 700nm로 전력을 공급하고 전원은 13bhp입니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마찬가지로 7% 더 효율적이며 현재 40.4mpg 및 187g/km을 달성했습니다.
개정판에는 마찬가지로 All-Terrain Development Manage라는 세계 최초의 혁신 (175 파운드 옵션)이 포함되어 있으며, 버라이어티 로버의 이미 뛰어난 오프로드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주요 오프로드를위한 고급 유형의 크루즈 관리입니다. 선호하는 속도 (1mph와 19mph 사이)를 설정하고 버라이어티 로버는 실질적으로 모든 유형의 지형에 걸쳐 지속적으로 보존합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 1,000 옵션 헤드 업 스크린 설정이 있으며, 이는 광범위한 정보를 운전자의 시야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추가 된 새로운 Yulong White Paintjob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기술과 엔진은 버라이어티 로버 모델 모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비용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버라이어티 로버가 £ 73,950에서 시작하며 버라이어티 로버 스포츠는 £ 61,250에서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Variety Rover Long-Termer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정확히 알아보십시오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