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2022 Volvo V40 : 가격, 사양 및 판매 날짜

Volvo는 곧 중단 된 V40 해치백의 간접 승인으로서“의사-SUV”를 소개합니다. 성명서는 최근 회사의 유럽 관리자에 의해 확인되었으며 크로스 오버는 향후 2 년 안에 판매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궁극적으로 영국에 도달하면 새로운 볼보 V40은 끊임없이 확장되는 다양한 프리미엄 컴팩트 크로스 오버에 반대 할 것입니다. 이 섹션은 현재 Audi Q2, BMW X2 및 Mercedes GLA에 의해 지배되고 있습니다.이 모든 것은 수업에 대한 닛산 주크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많이 드는 역할을합니다.

볼보 XC40 검토

Volvo V40 크로스 오버 : 플랫폼 및 사양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2019 년 8 월에 사망 할 때까지 Old V40 해치백은 Volvo 라인업의 유일한 디자인으로 브랜드의 더 큰 건강 스파 또는 CMA 토대로 마이그레이션되지 않은 유일한 디자인이었습니다. 여전히 1999 년과 2010 년 사이에 미국 회사의 관리하에 볼보의 악취 기간 동안 얻은 포드 C1 플랫폼의 적응 된 버전을 기반으로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볼보의 소유권은 중국 자동차 거대한 Geely로 이전되었습니다. 이는 다음 V40이 더 크고 키가 크고 훨씬 더 현대적인 플랫폼으로 재배치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V40이 XC40에서 발견 된 CMA 토대의 적응 된 버전을 활용하기위한 전망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이민자는 최근에 도입 된 Volvo의 1.5 리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및 모든 전기 파워 트레인과 함께 3 기통 연소 엔진뿐만 아니라 3 기통 연소 엔진의 정확한 라인업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