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유럽에서의 미래는 미국 자동차와 트럭 소유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나는 정치인들에게 훌륭한 시간을 제공하지 않았으며 대다수에게 가장 적합한 것보다 항상 개인적인 영광처럼 보이는 것에 대한 그들의 탐구를 얻지 못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우리가 유럽 연합의 일부로 머물러야하는지에 대한 현재의 주장도 매우 개인적인 것으로 보인다. 그것은 유감입니다 -이 특정 투표는 우리가 다음 정부를 선출하는 것보다 미래에 훨씬 더 높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번 주에 우리는 구매하는 자동차와 트럭의 보안에서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의 보안에서 당신의 자동차 세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거나 EU를 떠날 영향을 분석했습니다. 탱크에 넣은 연료의 비용.
제거 된 것은 대부분의 자동차와 트럭 제조업체가 ‘In’캠프에 단단히 있고, 시장 단체와 거래자 협회 (SMMT)에 의해 단단히 있습니다. 영국에서 자동차와 트럭을 만드는 사람들은 그것에 대해 제거됩니다. EU를 떠나는 것은 그들을 위해 일하는 수많은 사람들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훨씬 더 어려운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일반적인 합의는 자동차와 트럭 비용뿐만 아니라 운영 비용이 증가 할 가능성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즉시 체류 상자에 진드기를 넣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물론, 우리를 떠나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캠프의 모든 주장에 대응할 수있는 강력한 이유를 제시 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누구를 믿습니까?
우리가 구체적으로 할 수있는 것은 우리가 지금있는 곳입니다 – 우리는 EU 회원 자격이 우리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고, 그것이 우리에게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지, 그리고 우리가 큰 일이든 그렇지 않든 정확히 우리에게 비용이 많이 드는 것을 이해합니다.
우리가 EU를 떠나면 영국이 실제로 어떻게 보일지 구체적으로 언급 할 수 없습니다. 저에게는 그게 걱정됩니다. 우리가 말할 수있는 것은 간과 된 것 같습니다. 우리가 떠나면 자동차 법안을 포함한 EU 회원국을 풀기위한 깎아 지른 비용은 엄청날 것입니다. 누가 지불 할 것인지 이해할뿐만 아니라 …
영국은 EU에 머물러야합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이해해 보겠습니다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