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2021 BMW I1 전기 해치에 대한 전기 해치

BMW 보스는 자동차에만 노출되어 1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엔트리 레벨의 전기 해치백이 제품 계획에 있음을 보여줍니다. 2021 년 초에 여기에있을 수 있습니다.
독일 회사는 향후 4 년 안에 12 개의 전기 자동차와 트럭과 13 개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쇼룸에 나타날 전기화 기술을 설명했습니다. BMW는 처음에는 훨씬 더 많은 유리한 세그먼트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프리미엄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나타나는 것은 I4 술집과 BMW의 기술 플래그십 인 INEXT SUV가 준수하는 IX3 SUV입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최고의 전기 자동차 및 트럭 판매 중 최고
그러나 BMW I Division의 Robert Illinger는 이제 BMW의 다재다능한 자동차 아키텍처를 통해 회사가 훨씬 더 저렴하고 소규모 전기 자동차를 설립 할 수있는 선택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프론트 드라이브 디자인에서도 완전히 전기 화 된 자동차를 볼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의 전체 포트폴리오에서 전기 화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후륜 구동 플랫폼 외에도 전 륜구동을 재 작업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모든 기술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고객은 선택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요구할 수있는 것은 무엇이든-플러그인 하이브리드 X3, 전기 전기 4 시리즈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전략에서 큰 수정뿐만 아니라 큰 단계입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