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1.5 TSI 엔진은 Skoda Octavia Petrol Range

에 합류하여 가솔린 엔진에 대한 수요가 높기 때문에 새로운 1.5 리터 148bhp TSI 장치가 새로운 Skoda Octavia 모델과 함께 구매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골프와 같은 폭스 바겐 가족의 다른 멤버들과 공유되는 엔진은 효율성이 향상되며 £ 20,000 미만의 옥타비아에서 제공됩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1.5 TSI는 Octavia의 해치 및 부동산 바디 스타일과 함께 제공되며 SE, SE 기술 또는 SE L 트림 레벨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엔진 버전은 현재 엔진과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 Best Estates 2017
Skoda는 1.5가 Octavias ‘Old 1.4 TSI의’실질적으로 업데이트 된 버전 ‘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변화에는 능동 실린더 관리의 추가 또는 훨씬 더 일반적으로 알려진대로 작동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법은 옥타비아에서 처음으로 이용할 수있는 첫 번째 법이며, 1,400에서 4,000rpm 사이의 낮은 토크 수요의 기간 동안 엔진 실린더 2 개를 폐쇄하여 운전사에게 개선 된 경제를 제공합니다. 다시 한 번, 활성화 및 비활성화는 엔진의 부드러운 달리기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