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폭스 바겐 스키로코 GTS 노출

새로운 폭스 바겐 스키로코 GTS는 다음 주 상하이 모터쇼에서 데뷔하기 전에 노출되었습니다. 새로운 페인트 작업, 특수 합금 휠 및 업데이트 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가격과 정확한 영국 사양은 2015 년 후반에 자동차의 도입에 더 잘 노출 될 것입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새로운 GTS는 2013 년에 처음으로 판매 된 발신 모델을 대체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GTS는 기존 라인업의 엔진을 사용합니다.이 상황에서는 골프 GTI의 217bhp 2.0 리터 휘발유입니다. 영국 구매자는 디젤 파워 옵션도 얻습니다. 연료 경제 기후와 가솔린 차량 및 트럭의 배출량은 46.3mpg와 142g/km에 서서 약 6.5 초 만에 62mph를 기록합니다.
6

스타일링 측면에서 모든 차량에는 새로운 18 인치 ‘Norwich’합금 휠이 포함되며 더 큰 19는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R- 라인 외부 번들과 마찬가지로 빨간 브레이크 캘리퍼는 표준입니다. 더 큰 범퍼, 맞춤형 측면 스커트, 후면 루핑 스포일러, 이중 배기 가스 및 세련된 디퓨저를 추가합니다.
날개 거울은 검은 색으로 칠해져 있으며 구매자는 줄무늬뿐만 아니라 GTS 데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Deep Black, Indium Grey, Urano Grey, Pure White, Oryx White 및 Flash Red의 6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내부에서 모든 차량은 검은 색 헤드 라인, 피아노 블랙 트림, GTS 배지 및 스테인레스 스틸 페달 세트를 얻습니다. GTS 로고가있는 세련된 시트 외에도 대조되는 레드 스티치가 많이 있습니다. 선택에는 가죽, 크세논 헤드 램프 및 파노라마 선 루프가 포함됩니다.
6

센터 콘솔은 새로운 모듈 식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의해 지배적이며, VW Golf MK7에서 처음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구성은 다음 달부터 Scirocco Variety에서도 제공 될 것입니다. Sat-Nav는 선택 사항을 추가로 유지합니다.
상하이 모터쇼 2015에서 현재를 확보하십시오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