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Mazda RX Sports 차량 스포츠 차량

Mazda의 RX Vision Concept Vehicle은 프로덕션으로가는 도로에서 추진력을 얻고 있으며 브랜드가 새로운 컨셉 차량을 공개 할 준비가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자동차의 외관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10 월 도쿄 모터쇼.
Mazda가 RX Vision을 처음 공개했기 때문에 거의 2 년이 지났는데, 이로 인해 새로운 로타리 구동 Mazda Sports 차량이 파이프 라인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없었습니다. Mazda Bosses가 자동차의 서비스 상황을 함께 모 으려고 노력함에 따라 조금 조용해 졌기 때문입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2017 : 뉴스
그러나 최근 프랑크푸르트 모터 쇼에서 타나카 마츠히로 마츠히로 (Matsuhiro) 유럽의 R & D 부사장과의 대화는 사물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도쿄 모터쇼를 통해 우리는 새로운 디자인 컨셉을 소개 할 것입니다. RX 비전의 주제의 진화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Tanaka는 Automobile Express에“우리가 개념을 소개 할 때 엔지니어링 커뮤니티와 디자인 커뮤니티의 목표는 현실을 만드는 것입니다. “내가 말할 것은 우리가 이것을 시도하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Tanaka는 Mazda가 MX-5의 Fiat와 마찬가지로 하나의 동맹을 형성하는 것을 고려하여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될지 물었다.“현재 우리는 그러한 동맹을 할 계획이 전혀 없다”고 말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