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학습자들은 자동차가 더러워지면 운전 테스트를 취소 할 수 있으며, DVSA

운전 테스트는 더러운 자동차, 운전자 및 자동차 표준 에이전시 (DVSA)가 경고하면 경고합니다.
Covid-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부과 된 정책에 따라 기능적 주행 테스트에서 사용되는 모든 자동차는 대시 보드, 풋웰, 도어 포켓, 컵 홀더 및 좌석에서 쓰레기를 제거해야합니다.

새로운 운전 테스트를 통과 할 수 있습니까?

또한 학습자 또는 강사는 시험이 시작되기 전에 자동차의 대시 보드 및 물리적 컨트롤을 닦아야하며, 그 후 심사관은 일부 표면을 추가로 청소합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DVSA는 이러한 단계를 수행하지 않으면 공공 안전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도록 시험이 진행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소식은 블랙 풀에서 17 살짜리 소녀의 널리보고 된 사건으로 인해 기능 테스트가 취소되기 전에 심지어 시험관이 내부에 고무 제출이 있었기 때문에 승객 좌석에 들어가기를 거부했을 때조차 시작되기 전에 취소했습니다. 이들은 소녀의 강사가 자신의 노트에서 무언가를 문지른 곳에서 온 것으로 생각되었습니다.
영국이 현재 정부의 지침에 따라 코비드 ‘계획 A’로 돌아 왔음에도 불구하고 DVSA는 여전히 학습자 운전자가 면제되지 않는 한 시험 기간 동안 얼굴을 덮고 각각에 하나 이상의 창을 열어야합니다. 차면.
그러나 조직은 현재 정부의 지침으로 인해 정책을 검토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능 운전 테스트 팁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