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2020 Lexus는 Sharp New Looks와 업데이트 된 기술

Lexus가 새로운 4 세대 유형에서 최신 BMW 3 시리즈 라이벌을 뽑아 냈지만 새로 온 사람들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영국에서 제공됩니다.
이 술집은 자동차 공개 드라이버 전력 만족도 조사에서 강력한 성과를 거두었지만 유럽의 SUV의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새로운 판매가 여기에 제공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최고의 이그제큐티브 차량 2022

새로운 모델이지만 대부분의 수정은 외부 및 내부 및 내부 및 혁신 업데이트에 중점을 둡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IS의 프론트 엔드는 여전히 Lexus 라인업에 걸쳐 사용되는 큰 ‘스핀들’스타일 그릴로 표시되어 있으며 헤드 라이트 장치는 이전보다 더 작을뿐만 아니라 코너에서 코너까지 강력한 LED 시그니처 슬래시를 작동합니다.
새로운 것의 후단은 이전과 크게 다릅니다. Taillights는 현재 전폭 LED 조명 바가 합류하는 새로운 L 자형 서명을 자랑하는 반면, Lexus는 차량에 대한 이야기가 이전보다 ‘4 도어 쿠페’라고 이야기합니다. 뚜렷한 부트 뚜껑으로도 더 강한 후면 어깨가 강조되는 반면 전체 차량은 30mm 더 길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