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운전자는 안전 벨트를 착용하지 않기로 선택한 안전 벨트

운전자를 사용하지 않기 위해 3 개의 충전 지점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MP는 차량에서 사망 한 사람들의 거의 3 분의 1이 안전 벨트를 사용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현재 100 파운드의 벌금에서 억제력을 높이고 자합니다.
법안의 수정이 차량의 좌석 벨트 사용을 의무화하기 위해 40 년이 지났으며, 2 년 후 전면 좌석 탑승자와 후면에있는 사람들을 위해 시행 된 규칙입니다.

카시트 벨트 범죄는 1 년에 17% 증가합니다

그러나 2016 년에 벨트를 사용하지 않는 차량 탑승자를 포함하여 도로 사망의 25 %가 2018 년에 30 %로 상승하면서 의회의 이적 보안 자문위원회 (Pacts)의 회원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게 더 엄격한 처벌을 권장한다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현재 £ 100의 벌금보다 벨트를 띠게되며, 대신 53 파운드의 이해 프로그램 일 수 있습니다. 탑승자 중 한 명이 불필요한 경우 제안 된 지점도 운전자에게 제공 될 수 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Pacts의 전무 이사 인 David Davies는 The Time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안전 벨트는 환상적인 성공 사례이지만 아직 작업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100 파운드의 벌금은 위험의 심각성을 운전하는 데 강조하지 않습니다.”
운전자가 안전 벨트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며, 시민의 자유에 대한 침해가 발생하고 다른 사람들은 SUV가 가져 오는 감각 덕분에 불신에 대해 과도하게 자신감이 있다고 언급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유가 무엇이든, 자신의 사망의 위험과 시트 벨트 사용 부족으로 인해 사고에 포함될 수있는 사고에 포함 된 다른 사람의 외상뿐만 아니라 MP가 고려할 수있는 경제적 비용이 있습니다. 치명적인 도로 사상자는 경제 기후가 £ 2m입니다.
지금 판매중인 가장 안전한 차량을 확인하십시오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