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디트로이트 모터쇼 2018 : 주요 자동차 및 뉴스 라운드 업

2018 년 디트로이트 모터쇼 (Detroit Motor Show)는 새로운 자동차 및 자동차 뉴스화물을 제공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자동차 쇼는 세계 자동차 산업의 대단하고 이익을 Motor City로 끌어 올렸고 큰 브랜드는 석회를 위해 평범한 스크래블을 수행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공식적으로 NAIAS (North American International Auto Show)로 알려진 디트로이트 모터쇼는 1987 년부터 매년 디트로이트가 주최했습니다. 디트로이트 2018에서 무대에 올랐던 많은 새로운 모델은 미국 시장을 대상으로하지만 모든 것이 아닙니다. 쇼는 독점적으로 현지인들을위한 것이며 영국에 올 수있는 흥미로운 새로운 추가 사항이있었습니다.
디트로이트 2018의 하이라이트에는 메르세데스의 새로운 G-Class 및 CLS 53, Honda의 새로운 통찰력 및 새로운 Volkswagen Jetta가 포함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개정 된 2018 Jeep Cherokee, 새로운 모습 포드 레인저 픽업 및 페이스 리프트 미니가있었습니다. 컨셉 자동차 전선에서 Lexus는 다가오는 고급 SUV 플래그십에 대한 전주곡을 통해 LF-1 무한을 보여 주었고 Infiniti는 Q Inspiration 개념의 형태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방향으로 뚜껑을 들어 올렸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