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스바루뿐만 아니라 스바라는 다른 방식으로 일을합니다. 심지어 매버릭과 경계를 이룹니다’

나는 항상 도쿄 모터쇼에가는 것을 기뻐했습니다. 일본 브랜드가 차량을 하우스 청중에게 전시 할 수있는 환상적인 가능성이며, 제가 보는 것보다 두 가지 스탠드가 있습니다.
나는 오랫동안 Mazda와 Subaru의 부드러운 지역을 가졌습니다. Subaru는 때때로 Maverick과 관련이있는 자신의 용어로 일을하고 싶었던 일본 제조업체 중 두 명입니다. 성공적으로 MX-5와 같은 환상적인 자동차와 Impreza Turbo와 같은 환상적인 자동차로 이어졌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2015 년 도쿄 모터쇼의 최고 차량
올해 쇼에서 Mazda는 RX-Vision 개념에서 로터리 엔진의 반환에 대한 진술로 헤드 라인을 훔쳤습니다. 예, 로타리 파워에는 어려움이 있지만 훨씬 더 효율적으로 만드는 데 어려움이 있지만, 스타일 관리자 Ikuo Maeda와 연구 연구뿐만 아니라 Kiyoshi Fujiwara의 전진은 도전과 도전을 정복하기로 한 결정에 놀랐습니다. 결국 회사의 시그니처 혁신이 된 것을 유지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로타리 엔진이 생산 형태로 돌아올 때, 매혹적인 RX-Vision Coupé와 유사한 신체에 보관되어 있는지 마찬가지로 스릴 넘치는 성공이 될 것입니다.
스바루에는 Viziv SUV 아이디어와 다음 Impreza를 가리키는 디자인이 하나 더있었습니다. 나와 대화를 나누면서 디자이너 히로 로키 코바야시 (Hiroyuki Kobayashi)는 새로운 임프레자를“솔리드”라고 언급했다.
• 도쿄 모터쇼 2015 : 뉴스 라운드 업
실제로, 당신은 스바루의 전체 품종과 정확히 동일하게 진술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가능하지만 약간의 별 품질이 부족합니다. 새로운 임프레자스가 예리하게 기대되는 시절은 이제 매우 멀리 떨어진 기억으로 보입니다.
스바루는 이것이 방해받지 않았다고 제안 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6 년간의 기록적인 판매로 기뻐합니다. 그러나 나는 기발함의 귀환을 원합니다. 오, 지난 주 도쿄에서 RX-Vision이 한 것과 똑같은 방법으로 감각을 자극하는 스바루의 경우.

스바루의 진보뿐만 아니라 Mazda에 대해 무엇을 믿습니까?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