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일회성 페라리 F12 TRS 노출

이것은 페라리 F12 TRS입니다. 시칠리아의 페라리 캐벌케이드 행사에서 공개 된 익명의 고객이 의뢰 한 일회성 프 랜싱 말입니다. 239,000 파운드의 F12 Berlinetta를 기반으로, 맞춤형 스타일링 기능은 현재 오픈 탑 2 인승을 장식합니다.
Flavio Manzoni와 Ferrari Style Center가 설계하고 제작 한 F12 TRS의 모양은 1957 250 Testa Rossa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F12로 즉시 인식 할 수 있지만 가장 명백한 변경은 지붕이 없다는 것입니다. 디자이너들은 또한 어두운 랩 어라운드 윈드 스크린을 장착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페라리 412 픽업은 먼저 세계입니다
F12에 고급 에어로 팩으로 소개 된 에어로 브리지는 보닛에서 뒷모습으로 합병되는 자동차 측면에서 보닛에서 연장되었습니다. 뒷면에 기본 모델에서 훨씬 더 공격적인 T 자형 그래픽이 있으며, 두 개의 인기있는 동체 페어링이 좌석 뒤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우리는 내부의 샷이 없지만 Maranello 기반의 Marque는 연속 기본 접근 방식을 채택한다고 말합니다. 글러브 박스, 중앙 에어 벤트, 매트, 오디오 시스템 및 창 제어가 모두 에어컨을위한 특정 컨트롤과 함께 제거되었습니다. 변하지 않는 것은 객실을 다듬는 많은 양의 탄소 섬유, 가죽 및 알칸타라입니다.
• Eric Clapton의 Ferrari SP12 EC
기계적으로 F12 TRS는 쇼룸 디자인과 동일한 730bhp 6.3 리터 V12 엔진을 사용하지만이 일회성 페라리와는 별개입니다. 1950 년대의 전면 엔진 페라리 스포츠 차량의 영향을받는 개념 인 시그니처 레드 실린더 헤드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F12 TR은 일회성을 유지하고 구매자와 비용은 여전히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7 개의 그림 비용 라벨은 약간 놀랄 것입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