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운전자는 연료 비용 절감이 총선 투표 우승자

연료 비용을 절감하고 속도 제한이 증가하는 것은 내년 5 월 총선에서 운전자의 투표를 확보하기 위해 정당이 추구 해야하는 두 가지 주요 정책이라고 말합니다. Auto Express 웹 사이트에서 바로 조사하십시오.
1,000 명 이상의 운전자가 당사자들에게 투표 우승 정책을 엿볼 수 있도록 투표했으며, 응답자의 절반 이상 (55 %) 이상이 연료 가격을 낮추겠다고 약속 한 당사자에게 투표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4 월에 우리가 4 개의 주요 정당 (보수 주의자, 노동, Lib-Dems 및 UKIP)과 이야기했을 때, 앞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구체적인 계획이없는 것 같지 않았습니다. 납세자 동맹의 캠페인 관리자 인 앤디 실베스터 (Andy Silvest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정치인들이 휘발유 비용을 강요 할 때 운전자가 펌프 가격이 하락하기를 원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나라에서 운전은 필수이며, 재무부가 자녀를 집어들거나 현금 소로 일하기 위해 향하는 사람들을 사용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2014 세금 디스크 변경이 설명되었습니다
저렴한 연료 가격에 대한 수요는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두 번째로 인기있는 정책은 속도 제한이 높아졌습니다. 이에 대한 논쟁은 2013 년 6 월 계획에 대한 스티븐 해몬드 (Stephen Hammond) 전환 장관을 퀴즈 한 이후 격렬 해졌습니다. 인터뷰에서, 인터뷰에서, Hammond는 우리에게 80mph 증가가 여전히 정부의 의제에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Patrick McLoughlin 교통 장관은 곧이 계획을 진압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