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영국 운전사는 유럽 이웃보다 주차장이 적습니다

유럽 운전자의 3 분의 1은 지난 5 년간 주차 사고를 경험했다고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Yougov와 Nissan의 연구에 따르면 운전 기사의 33 %가 지난 5 년간 자동차 손상을보고했으며 16 %가 자신의 자동차를 주차하는 동안 피해를 입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탈리아 운전 기사는 같은 기간 동안 자동차를 손상시키는 것을 인정하는이 나라에서 50 %로 가장 사고가 발생하기 쉬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편, 영국 운전 기사는 유럽 운전자 중 가장 신중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주차 관련 사건을보고 한 여론 조사에 응답 한 사람들의 10 %만이 불과했습니다.
• 민간 주차 회사에 판매되는 드라이버 세부 사항 상승
스페인 운전사들은 유럽에서 가장 사고가 발생하기 쉬운 이름을 좁히지 않았으며, 이탈리아 뒤의 2 초 만에 주차 중에 차량 사고의 1/4이 발생했습니다.
독일과 프랑스 운전사는 주차장에 맞는 데 훨씬 편안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주차 범프는 각각 11 %와 10 %의 사고를 차지했습니다.
결과에 따르면 5 개의 유럽 국가 중에서 의문이 제기 된 후 리버스 주차는 4 개에 대한 가장 힘든 Manouevre (모든 주차 사고의 45 %를 차지함)로 표시되었습니다. 이탈리아에서는 이것이 51 %로 향상되었습니다.
부동산 모델은 또한 단단한 공간에 들어가는 가장 까다로운 자동차 인 것처럼 보였고, 주차 사고는 27 % 로이 클래스의 자동차에서 가장 높았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