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2019 Vauxhall Vivaro Life는 전기 버전으로 도착하여

Vauxhall은 새로운 Vivaro Life가 Bedfordshire 사이트에서 생산 될 것이라고 발표함으로써 Luton 공장에서 1,250 개의 영국 일자리를 보호했습니다. 또한 Vauxhall은 2021 년에 순수한 전기 버전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Citroen Spacetourer의 라이벌 인 Vivaro Life는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 중간은 4.95 미터, 5.30 미터입니다. 두 모델 모두 동일한 3.28 미터 휠베이스를 특징으로합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최고의 MPV 및 사람 캐리어
최대의 다양성을 위해 모든 좌석은 알루미늄 레일에 장착되어 원하는 경우 조정 및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구성은 4 석에서 9 석에서 9 석에서 전면 승객 의자를 평평하게 접을 수 있도록 최대 3.5 미터 길이의 품목을 운송 할 수 있습니다.
11

모든 좌석을 제거하면 총 수하물 용량이 3,397 리터로 증가하고 Vauxhall은 각 모델의 최대 페이로드가 1 톤 이상이라고 주장합니다.
라운지 트림에는 별도의 긴 휠베이스 비바로 수명이 제공되며, 가열 및 마사지 시트를 앞쪽으로, 2 개의 넓은 가죽 후면 의자를 가져옵니다. 테이블과 230V 전원도 편안함을 향상시킵니다.
새로운 Vivaro Life는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Smartphone 연결이 모두있는 대시 보드에 새로운 7.0 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11

Chauffeur Support Tech의 뗏목은 처음으로 Vivaro 범위에서 기능을합니다. 비디오 카메라 및 레이더 모니터링은 잠재적 인 충돌을 감지하는 경우 보행자를 감지하고 비상 제동 시스템을 최대 18mph의 속도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차선 보조, 지능형 크루즈 컨트롤, 컬러 헤드 업 디스플레이 및 적응 형 헤드 램프도 제공됩니다.
3 개의 디젤 엔진이 제공됩니다 : 148bhp 및 178bhp 2.0 리터와 118bhp 1.5가 적습니다. 4 륜 구동 대신 Vauxhall은 PSA의 Intelligrip Traction Control 시스템을 장착하여 느슨한 표면을 돕습니다.
판매중인 최고의 MPV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우리의 10 대….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