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Smart Fortwo Brabus Spied

이제 일상적인 현명한 Fortwo가 나타났습니다. 튜닝 회사 Brabus는 공식적인 핫 해치 버전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스파이 샷은 Brabus가 맞춤형 프론트 그릴뿐만 아니라 Bodykit, 낮은 프로파일 타이어 및 듀얼 Exit 배기 장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Brabus-Fettled Fortwos의 이전 반복과 마찬가지로 2015 년 디자인은 터보 차저 후면 장착 3 기통 엔진을 사용합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Brabus의 송풍기는 일상적인 Fortwo Turbo의 89bhp에서 110bhp의 북쪽으로 898cc 모터 파워를 펌핑 할뿐만 아니라 뒷바퀴를 운전할 것입니다. 처음으로 핸드북 기어 박스는 핫 스마트로 만들어 줄뿐만 아니라 전송 부서의 추가적인 좋은 소식은 자동화 된 핸드북 5- 속도의 사망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대신 Brabus는 메르세데스 A 클래스 가족의 7 단 듀얼 클러치 패들 시프트 기어 박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Brabus가 자체 사내 튜너보다는 Dinky Wise를 틀린 것에 대한 메르세데스의 추론 AMG는 두 가지입니다. 첫째, 유산 요소가 있습니다-Brabus Smarts는 도시 자동차 팬들 사이에서 컬트를 준수하고 있으며, 다이 하드는 새 버전에서 Brabus-Badged Tots의 계보가 계속되고 싶어합니다.
두 번째로, 덜 감정적 인 이유는 AMG가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이전에는 숨을 쉴 수 없었던 것)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기에는 완전히 열중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직장에서 플래그십 AMG GT 스포츠카와 새로운 C63 AMG와 ML Coupe AMG와 함께 Wings에서 대기하는 작업이 어려워지면서 AMG는 PLATE에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Smarts를 강화하기위한 스팬 맨으로서의 Brabus의 기능은 매우 안전합니다.
새로운 현명한 Forfour가 2 인승 Fortwo와 드라이브 트레인 요소를 공유함에 따라 Brabus는 적절한 과정에서 현명한 Supermini에게 관심을 돌릴 수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관련 Renault Twingo의 Renaultsport 버전은 계획되지 않았으므로 새로운 현명한 Forfour Brabus는 Suzuki Swift Sport와 Fiat 500 Abarth와 경쟁하기 위해 매력적인 리어 드라이브 공연 도시 자동차와 트럭을 제공 할 것입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