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2023 Polestar 4 SUV는 £ 40,000 전기 쿠페-SUV

Polestar가 올해 현재까지 약 29,000 대의 차량에서 판매량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향후 2 년 동안 새로운 SUV를 두 배로 타는 것입니다. 2025 년까지 전 세계 290,000까지.
우리는 내년에 첫 번째 새로운 모델을 Polestar 3의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Thomas Ingenlath CEO가 Porsche Cayenne과 유사한 영토를 차지하는 것으로 묘사 된 대형 전기 SUV. 글쓰기).

Polestar는 2024 년까지 3 개의 새로운 전기 자동차를 출시했습니다

그러나이 새로운 판매의 대부분은 Polestar 4라는 소규모 SUV에 의해 생성 될 것이며, 이는 Polestar 2와 “매칭 쌍”의 일부가 될 것이며 3보다 훨씬 스포티 한 모양과 자세를 취할 것입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Polestar 2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Polestar 브랜드를 인구의 큰 부분에 예산 친화적이지 않은 브랜드로 만들고 싶지 않기 때문에 파이프 라인에 두 번째 SUV가 있습니다.” Ingenlath.
4는 2023 년에 출시 될 때 Tesla 모델 Y 라이벌로 등장 할 것이며 Polestar의 CEO는 다가오는 모델을 3과 비교하여 스포티하고 컴팩트 한 SUV로 확인했습니다.
“이 차는 약간 작지만 내부 길이는 크게 타협하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차는 쿠페 유형의 지붕 라인에 약간 더지면 포옹을하고 있으며 실제로 브랜드의 위대함을 그 세그먼트 가격대에 현명하게 가져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