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있는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자동차 차고”

하이 스트리트 소매업은 최근 수십 년 동안 변하지 않았습니다. 혁명이되었습니다. 오늘날 최고의 커피 숍, 슈퍼마켓, 전기 상점, 문구, 가구 창고, 의류 콘센트 및 음주 시설은 어제와는 별도로 세계입니다.
• Chauffeur Power 2015 : 최고의 자동차 딜러
과거에는 오디오 또는 비디오 장비를 찾는 소비자가 럼 벨로우 나 혜성으로 가야합니다. 이제 그들은 애플 매장이나 더 풍부한 사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블록버스터, 국경, 포커스, MFI, 탈곡기 및 기타, 럭 벨로우 및 혜성과 마찬가지로 하이 스트리트에서 살해되었습니다. 모든 송곳니에는 하루가 있습니다. 새 차를 판매하는 전통적/피곤한 프랜차이즈 딜러.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너무 부적합한 속성에 너무 많은 언어가 공장에서 열광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팩토리가 열광하는 자동차를 싫어하는 과정을 통해 항상 그들을 괴롭 혔습니다. 고객은 자신의 영토에서 노련한 영업 사원 (여성이 드물다)에 대항하여 자신의 조건에 따라‘협상’을 상대로 올라갑니다. 그런 다음 차는 도착하는 데 몇 달이 걸립니다! 모두 잘못되었습니다.
• 최고의 새로운 자동차 거래
고객 경험이 잘못되었습니다. 회사 모델이 잘못되었습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전통적이고 피곤한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자동차 차고는 2015 년에 잘못되었습니다. 수많은 프랜차이즈 딜러가 소매 혁명에서 면제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제가 처음으로, 처음으로 소비자가 자신이 어떤 모델, 사양 및 색상을 선택한 소비자가 프랜차이즈 딜러에게 지분/구매 의식을 위해 지시하지 않기를 촉구합니다.
처음에는 적어도 그들을 우회합니다. 전화와 인터넷을 사용하여 공인 된 타사 회사 (에이전트, 중개인, 인 에이 블러, 촉진자, 중개자 등)를 통해 쇼핑하십시오. 최고의 제품은 영국 소매 업체를 면밀히 모니터링하여 최고의 가격, 고객 서비스 및 배송 날짜를 제공합니다.
• 영국에서 베스트셀러 자동차
판매자 (우연히 프랜차이즈 대리점이 될 것임)를 만나거나 방문 할 필요는 없습니다. 전자적으로 지불하십시오. 차를 트레일러에 집으로 배달하도록하십시오.
수년 동안 제작자에게 충실한 전통적인 딜러는 버릴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혁명에 합류하여 Salesgeezers를 관리자로 바꾸고 훨씬 더 적합한 구내로 이동하여 전선 판매자가되는 것에 대해 덜 생각하고 실제로 눈에 띄지 않는 공급자 정액 주식자가되는 것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생각합니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변하지 않으면, 수많은 사람들이 아마도 럼 벨로우와 혜성과 같은 방식으로 갈 수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새 차를 구매하는 방식이 흔들림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의견에 당신의 말을하십시오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