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숙취는 운전에 안전하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학업 연구에 따르면 숙취가 우리의 운전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11 개의 기존 학술 연구에 대한 메타 분석에서, Bath University의 연구원들은“세트 코스에서 벗어난 과정으로 측정 한 차량을 제어 할 수있는 능력이“무거운 음주”의 밤에도 거의 손상되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또는 피험자의 시스템에는 알코올이 남아 있지 않았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음료 드라이브 한도는 무엇입니까?
이 보고서의 선임 저자 인 Sally Adams 박사는 숙취를“운전과 같은 일상 활동의 성능에 심각한 결과”로 설명했으며, 선임 저자 인 Craig Gunn은 숙취가“집중력이 나쁘고 집중, 기억 감소 및 최소화 된 반응을 이끌어 냈다고 설명했습니다. 타임스”. 발견 된 반응 시간을 분석 한 연구 중 하나는 숙취 대상에서 거의 20 % 느 렸습니다.
연구원들은 지난 40 년 동안 발표 된 770 개의 연구를 찾는 ‘알코올 중독’및 ‘다음 날 효과’와 같은 용어에 대해 학술 데이터베이스를 심문했습니다. 이 중 11 개만 철저히 검사하기에 충분한 데이터가있는 것으로 알아 냈습니다.
결론적으로, 연구원들은 많은 기업들이 직장에서 알코올 중독을 배제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지만 특정 산업에서는“고용주는 안전 근거에 대한 지침을 수정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생각했습니다.
• 최고의 숨막히는 사람
그러나 운송 회사와 택시 회사는 반 관리 조항을 제정하기를 원할 수도 있지만,“관리 결정”과 일부 문제 해결 기술은 전날 밤에 심하게 음주함으로써 손상되지 않은 것으로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영국, 웨일즈 및 북 아일랜드의 현재 음료 운전 제한은 혈액 100ml 당 80 밀리그램의 알코올이며 스코틀랜드는 더 엄격하며 50mg의 한계를 설정합니다. NHS 권장 사항은 250ml 와인 한 잔으로 알코올을 분해하는 데 3 시간이 걸리고 정상적인 강도 맥주 한 잔을 처리하는 데 2 ​​시간이 걸립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